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뷰티인사이드 OST - 3회 빈센트(With 2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9:22

    >


    뷰티 사이드 OST-3회 빈센트(With 2morro)The Beauty Inside카사 오 늘 드라마 뷰티 사이드 3차례 재방송을 봤는데 노 레이 다행이네요.노래에서는 로코의 분위기도 과인 고 서현진(한세계)과 이민기(서도재)의 서로에게 끌리는 고민도 담겨 있습니다.3번의 예고편에서 노래를 선 보였잖아.


    >


    가수의 이름은 빈센트 Vincent(밍훙키)에서 두 밴드 2morro와 합창단의 김현아가 참여하는 슴니다.작사작곡은 엄기엽 소음악 감독입니다.드라마 쌈마이웨이와 역시 오혜영에도 참여했다고 한다.


    >


    >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오프닝 때와 위의 장면, 그러니까 봉사 시작 전 기자 인터뷰 장면에서 나쁘지 않아요.


    >


    >


    이렇게 해서 다시 웃을 수 있는 건!!! 안재현(류은호 역)과 니다희(강사라 역)가 흰색 시트를 끌면서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이 장면에서도 나온답니다.서현진이 안재현혜입니다희를 잡아달라고 부탁하거든요.그래서 안재현입니다드문드문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입니다.이 드라마에서 무섭게 화장하고 나와요.안재현은 또 미소년 같아요.드라마에서 한번 들어볼까요?향후 영상에서는 3/2지점 근처에서 흐르기 시작할 것이다.


    그럼 The Beauty Inside 전곡을 가사와 함께 들어보세요.조용히 시작해서 '이제 내 손을 잡아보세요'부터 하이라이트입니다.


    뷰티 사이드 OST-빈센트(With 2morro)The Beauty Inside의 가사 삐걱거리던 미소나 거느리고 있었다 스토리토우을 청하다. 선선한 겨울 같았다 너 낫송 시선 속에 마음을 졸이며 서고 있동그롱 군을 보며 달려갔다 나쁘지 않고 그대로 마음이 끌리는 지 정 이야기 설레이는지 나쁘지 않아도 모르게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네. 벌써 나쁘지 않아의 손을 잡자 BABY You bring me the joy and love, 아이 써 괜찮은 척 스토리, 내 품에 꼭 안깁니다. 이제 나쁘지 않다고 같이 걸어보세요. BABYI can give you all of my love요 그대여 눈떠보세요 짙은향기속에 지는 꽃잎이 빨간 국화 같던 그대 낯선 시간속에 지쳐 고개숙이고 있는 그런 그대를 보면 아픔이 있는 나쁘지 않은 그저 끌리는지 정스토리 설레는지 나쁘지 않아도 그대 바라보고 있다 이제부터는 나쁘지 않은 손 한번 잡아보세요BAB You bring me the joy and love 아이로 좋은 척하면서 품안에 안겨주세요.이제 나쁘지 않다고 함께 걸어 봐라 BABYI can give you all of my love를 당신아 눈을 감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