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로 심정껏 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3:21


    >


    최근 우리 부부가 가장 핫하게 즐기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곳, 단연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다.국내는 물론 해외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어디서나 가끔 장소의 제약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한다는 점에서 왜 전세계적으로 큰 유행을 끌고, 하과인의 영상 플랫폼으로 공고히 정착했는지를 체감할 수 있는 것 같다.


    >


    다만 우리 부부는 집에서 TV를 이용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감상하는 비율이 높았지만 최근 필자가 유플러스에서 속도와 용량 전체의 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야외에서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게 됐다.


    >


    사실, 이전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는 타사를 이용할 때는 실상 내용만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할 뿐, 실상 기본 용량을 모두 사용해 자신면 하나 사용량 내에서 동일한 정도의 속도를 제공받을 수 있었다. 필자의 경우 별도의 태블릿PC를 LTE 데이터 사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데이터 사용 구분의 경우 모 번호의 데이터 사용량이 모두 소진되자마자 차단되어 매우 불편했다는 것.한편, 유플러스의 속도용량 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한 후, 완전히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 "모번호"와 "자기사용" 중의 태블릿, 어디서든 "심리적으로 LTE"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말 그렇게 자신 무엇을 쓸 경우 월 40GB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실제로 쓰고 보니 사실상 제약이 전혀 없는 수준에 느껴진다.정말 그렇게 소가족 간 데이터 교환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으며 소가족 이외에는 마찬가지로 월 40G내에서 4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작은 가족과 동무, 누구나 부처 sound없이 교환이 되어 편리하다.


    >


    단연 세계 최고의 미디어 콘텐츠를 보유한 곳. 필자는 한동안 전체 부지의 월정액을 결제해서 이용하고 있었지만, 필자의 경우와 같이 이미 결제한 사람일지라도 이번 유플러스 X넷플릭스 혼자서 제휴 기념 이벤트의 혜택, 얼마든지 받을 수 있다.


    >


    속도와 용량, 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하면 혜택을 볼 수 있어 6월 1쵸쯔브토눙, 기존에 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던 고객의 경우도 넷플릭스 3개월간 제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


    인상적인 것은 한대의 기기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베이직 요금제가 없고, 동시 접속 2대까지 가능한 스탠더드 요금제를 지원하고 준다는 것. 이렇게 3개월 만기 분에 해당하는 신용을 즉석의 계정에 적용시켰기 때문에 즉석 활용할 수 있다. 스탠더드 요금제는 베이직에 비해 화질도 HD급으로 상승한다는 사실!


    >


    영화나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채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오프라인에서 콘텐츠를 디바이스 내에 저장해 볼 수 있는 기능까지 지원되므로 한번에 집에서 잠자리 미드를 모조리 다운받아 놓고 밖에서 틈틈이 볼 수 있는 편리함도 매우 좋다.


    >


    요즘 가끔 허락할 때마다 오리지널 컨텐츠 중 루머, 옥자의 컨텐츠를 즐겨 보는데 넷플릭스가 좋은 곳 또 하본인. 에디를 하봉잉만 써도 무려 5개의 프로필을 촉발하고 프로필 상의 연령층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보다 편하게 다시 공문 마스는 점이었다.


    >


    실제로, 지난주 기기에 공원으로 소풍을 갔는데, 맛있는 음식도 사주고, 우리 부부는 옥자를 딸은 나쁘게 하지 않는 키즈 콘텐츠 스쿨버스를 다같이 보았다:D 와이파이가 없는 공원이라는 장소, 화대의 태블릿과 화대의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이렇게 아무 걱정 없이 속도까지 빠른 상태에서 마음껏 나쁘지 않은 컨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 단언컨대, 이것은 <유플러스 x 넷플릭스>의 조합이기 때문에 가능했다.


    >


    >


    오프닝을 원터치로 건너 히투거 자신 좌우의 탐색이 편리하다는 점, 그리고 완전한 깜짝 선전가가 없다는 것도 오랫동안 Netflix를 이용하게 하는 큰 장점인 것 같다. 게다가 흔한 결제방식, 건당 결제비용을 요구하는 불편함도 전혀 없다. 제시하고 있는 모든 콘텐츠는 사사건건 터치하면 바로 볼 수 있다. 선전 한 글자가 없는 깨끗한 화면, 너희에게.


    >


    >


    영화와 드라마, 버라이어티까지 두루 찾고 싶은 사람. 고령은 시청량이 상당한 마니아였다면? 답은 넷플릭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속도와 용량의 압박으로부터 완전히 해방되는 유플러스를 선택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분명 단순한 장점이 아니라, 매우 큰 <강점>이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