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적의습관] 아본인운서 출신 연기자 임성민의 생할 습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19

    이 2020.2.4일 방송된 TV조선 방송 프로그램 작은 습관의 하나가 댁의 수명을 바꾼다. 아무도 몰랐던 습관의 비밀, 각 분야의 최고의사가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에서는 전 아나운서의 배우입니다.성민씨가 출연하여 콜라겐에 대해 방송되었다.


    >


    이다 성, 민씨는 2011년 America, 뉴욕 출신의 남편과 결혼하고 남편은 서울에서 살고이다 성, 민씨는 America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다성 민씨의 생활관행을 밀착 취재했다. 현대인의 지병인 목의 디스크를 앓고 있으며, 베개 10여개를 보유하면서 수시로 베개를 교환했다.


    >


    신경외과 고도일씨는 베개를 자주 갈아 끼우는 행위는 좋지 않다고 말했다. 목뼈의 수는 7개에 c자카리아의 모습을 유지할 목 건강이며 7번 뼈 위에 베개를 두는 것이 정석입니다.


    >


    베개가 높으면 근육이 스트레치 되고 1시적으로 편안한 효과를 보지만 길어지면 점차 디스크를 압박하고 아프쥬은세이 발생한다. 낮은 베개도 베개를 하지 않고 자는 것과 같아서 목 건강에 좋지 않다. 역시 누워서 자는 사람은 똑바로 누울 때보다 조금 높은 베개가 효과적이다. https://coupa.ng/bouK9u


    >


    성민씨의 역시 다른 습관으로 사과껍질을 이용하여 사과팩을 하는 습관입니다.


    >


    피부과 방숙현 씨는 사과 껍질로 팩을 하는 습관은 모공관리와 각질개선에 좋은 습관이라고 한다. 사과가 좋은 이유는 항산화 성분 때문이었다 사과의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사과 과육보다 껍질에 3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역시 다른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껍질에 8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그 밖에 비타민 C, 미네랄, 서울 설 상 등을 담고 있어 피부 결 정동과 각질 제거하고, 모공 관리에 뛰어나다.이다성민 씨 역시 다른 습관으로 인공눈물을 자주 넣는 습관이 있다.


    >


    안과 김동현씨는 안구건조증 환자가 인공눈물만 넣는 관행은 안구건조증 개선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안구건조증 환자는 대부분 인공눈물만 투여하고 있다. 인공눈물은 안구건조증 치료에 가장 기본적인 치료이지만 인공눈물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인공눈물 투여 및 환경 개선과 생활관행 개선으로 충분한 눈물의 휴식이 필요하다.


    >


    성민씨 역시 다른 연습으로 콜라겐을 자주 먹는 연습이 있다.


    >


    피부과 방숙현 씨는 콜라겐을 마시는 습관은 피부에 좋은 습관입니다. 콜라겐은 단백질 1종에 우리의 체내 단백질 중 3분의 하나 정도가 코라ー겡이프니다니다. 또 피부의 70퍼센트는 코라ー겡이프니다니다. 피부조직은 표피층, 진피층, 피하조직의 구조로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진피층은 피부의 기둥 역할을 합니다.


    >


    진피층은 엘라스틴, 히아루론산, 콜라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 성분의 90%가 콜라겐이다 단백질이 콜라겐은 아미노산이 결합한 형태였던 이 아미노산 크기의 단위는 달톤으로 숫자가 낮을수록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율이 매우 높다. 돼지 껍질, 족발 등은 3,000달 톤 이상으로 고분자의 형태였다 한편 어류 콜라겐은 500달톤 이하에 저분자의 형태였다 저분자 콜라겐 중에서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는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 분자의 크기를 분해하여 더욱 작은 분자로 만든 것이다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는 머리카락 굵기의 경우 2만 5천분의 일 크기로 피부 내의 콜라겐과 동 1 한 구조였다


    >


    >


    피부 외에도, 콜라겐은 잇몸 60%, 근육의 80%, 연골의 53%를 구성하고 있어만 아니라 뼈, 손톱, 머리, 혈관 등 콜라겐의 영향을 받는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혈관의 탄력에도 영향을 미치는 혈관 신축성 저하와 내피 손상 1우인 손상된 부분에 혈전이 쌓이면 동맥 경화 유발 현실성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연골에도 영향을 주어 연골이 마모되기 쉬워지고, 퇴화성 관절염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밖에도 콜라겐이 부족하면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커질 것입니다.https://coupa.ng/bouKG7


    ​ 콜라겐 밥 시 주의 사항은 먹는 식사 준비를 할 경우 비록 본인 구토를 동반할 수 있으니 식약처 하루 권장량 1~3g밥을 지으려는 것이 좋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