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12.09.. 마지막 시즌이 업데이트 된 빅뱅이론... ..왜...글랩..? (+넷플릭스 새로 업데이트 한 아매리카 만화가 재밌어서 적어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45

    도대체 무슨 문제가 생긴 거야?번역과 선생님​ 이거 번역물 1위 없는 알았어요...?​ 아니면. 예를 들어.. 임금투쟁중...? 갑자기 아기들끼리 존경하는 거야..?그런 가운데 재미있는 것은 양초보다 먼저 아버지의 랠리와 호칭이 편해진다. 후후. 갑자기 유교적 입장이 적용되어 서로를 존칭하지만, 유교적 사상과는 달리 장인어른의 이름을 부르기 시작한 빅뱅 이론은 대체. 번역팀에서는.. 무슨 1이 1어가 일어났을까.​ 도대체.인터넷 후릿크스사ー비스코리아 유한 회사에는 아무런 문제가 1어과이다 있을까.​ 하위 20퍼센트를 기록하자. 그런데..대학의 보고서를 만들어도 전혀 1성으로 한다고 자료 조사한 것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전체 검토하고 문맥 모두 단어의 깡통 1 하는 데.여러분들의 자막은 어떻게 하지? 본문 본문인 자막 이상한 건 앞에 충분히 중얼거려서 더 내용하는 스토리는 아니었는데, 이것만 쓰려니까 아까워서 우물쭈물해석 기자 。넷플릭스에서 아름다운 만화 "허과인"을 업로드 했습니다.


    >


    어... 시발... 뭐 올리긴했는데..다른게 생각이나지만..뭐 건전한 만화지..(아직 3화로 사실은 잘 모르거든;;)(건전한 안 잔인하다고는 안어요!!)


    >


    파이널 스페이스!언제 업로드했는지는 모르겠지만, Netflix알고리즘 브링그미ー히아. ​ 이전에 "12차원의 소년들"라는 만화의 베뎃 내용 중에 "<릭 안 모티> 같은 작품을 볼 수 있고 감사하고 있다(눈물)"을 보고넷플릭스에 검색을 했지만 있다!하지만 내 취향은 아닌 "백·투·더·퓨처"재미 있었으면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아무튼 몇 편 보고 있다가 그냥 지나갔는데 이번 만화는 어떨까 해서 봤는데, キャ キャ キャ キャ キャ キャ


    >


    >


    >


    >


    >


    와 첫차 내가 뭘 봤지?유치하다.00. 인정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구성조차 매우 클리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면서 포켓몬스터의 그 하나가 떠올랐습니다. 가시피랑 지우개... 하지만 우리 개리는 아보카토과의 가시피는 바닥에 섭취를 먹이고, 자신은 식탁에서 먹는 타입은 아닌 것 같네요. ^^7;​


    >


    릭앤모티와 그렇게 다른 와인? 기본적인 유머는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언스 판타지적인 상상 속에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뭐랄까. 릭앤모티와는 달리 제가 과잉으로 분장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나요?릭&모티는 그런 점이 쨍쨍했어요.할배가 뛰어난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보통 알아서 해요. 그리고 손자는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 영향을 견디는 사람이 되는 거죠.하지만 할아버지가 하는 모험은 과인은 알 수 없습니다. 카메라는 주로 손자를 포커스로 맞추고 있거든요.


    >


    >


    >


    다리가 부러진 모티를 고치기 위해서 (이 빌어먹을 할아버지) 히틀러는 독일을 사랑했어! 넌 뭐하는 놈이냐! 다리가 부러졌는데 도와달라고? 미래 차원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스토리는 설명하지만 어디까지 너무 듣기 싫은 입장의 과인으로서...'과인'이 상념적으로 이입하는 것은 릭보다 모티브가 되고 凛 같았다.개 같은 놈!​ 그래서 3화의 중간에 오프. 그런데 이 아름다운 만화는 그런 입장이 아니다. 모드가 공평하게 ◇되어 있다든가, 그런 식이었다. 그래서 더욱 이 파티에 상념적으로 이입할 수 있었다.릭&모티는 엄밀히 이야기하면 릭과 아이들 수준이지만 초점은 릭이 아니라 모티여서 까다롭다. 내가 만화로도 배우는 입장이어야 하는걸까? 그래서 만화책으로 읽다가 재밌어서 써본다. 홋홋홋 // 오토? // 네? // 네? 이런 표정의 변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